티스토리 뷰
엑셀 통합 문서 암호 설정하기
안녕하세요, 이번 시간에는 엑셀 통합 문서에 암호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엑셀 파일을 암호로 보호하면 중요한 정보가 담긴 파일의 무단 접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 암호 설정은 파일을 열 때와 수정할 때 두 가지 방식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, 각각의 설정을 통해 보안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, 필요에 따라 공유 및 접근 권한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체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'엑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엑셀 워터마크 만들기 (0) | 2024.11.12 |
---|---|
엑셀 시트 위 점선 숨기기 (0) | 2024.11.12 |
엑셀 시트의 특정 부분만 보호 하기 (0) | 2024.11.12 |
엑셀 시트 보호 - 특정 기능 허용 하기 (0) | 2024.11.12 |
엑셀 시트 보호 하기 (0) | 2024.11.12 |
공지사항